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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신청 및 문의

1:1 고객센터 상담 신청 안내

서비스업무는 전화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.
고객 방문 시에도 만족할만한 대응이 어렵습니다.
가장 빠른 방법은 게시판에 신청하는 것으로 1:1 고객센터에 글을 남겨 주시면
3일내 처리결과를 회신하여 드리겠습니다.
접수 전 반드시 정품확인을 통하여 서비스 기간 내 제품인지 확인하여 주세요.

불량접수가 거절되는 경우

하이셈은 제품의 책임있는 제품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단 다음과 같은 경우는 하이셈의 서비스 정책에 의하여 제품 보증수리가 불가능하므로
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소비자께서 반송하신 경우에도 그대로 제품을 돌려 보내 드리고 있으니 반드시
반송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케이스 손상 - 케이스에 크랙,망가짐 변형 시
  • 커넥터 손상 - 구부러짐, 망가짐, 없어짐 또는 기타의 손상
  • 레이블 손상 - 하이셈 레이블 손상 시
  • 레이블 잘못 붙여짐 - 부품이나 레이블이 모듈내용과 다를 때
  • 레이블을 다시 붙였을 경우
  • 손상 - 부품이나 레이블이 모듈로 부터 없어진 경우
  • 스크류 분해 - 스크류를 케이스에서 분리하였을 때
  • Warranty Void if removed 레이블에 스티커를 붙일 경우
  • Warranty Void if removed 레이블이 손상된 경우
HISEM SSD RMA 거절기준 →
1:1 고객센터 문의 내용 리스트
NO 분류 제목 상태 등록일
393 서비스 신청 안호준님의 서비스신청에 대한 답변입니다. 접수완료 2017-11-18
392 서비스 신청 김진님의 서비스신청에 대한 답변입니다. 답변완료 2017-11-15
391 서비스 신청 유창민님의 서비스신청에 대한 답변입니다. 답변완료 2017-11-14
390 서비스 신청 정병호님의 서비스신청에 대한 답변입니다. 답변완료 2017-11-11
389 서비스 신청 주진호님의 서비스신청에 대한 답변입니다. 답변완료 2017-11-10
388 서비스 신청 김세원님의 서비스신청에 대한 답변입니다. 답변완료 2017-11-09
387 서비스 신청 최상영님의 서비스신청에 대한 답변입니다. 답변완료 2017-11-08
386 서비스 신청 이주형님의 서비스신청에 대한 답변입니다. 답변완료 2017-11-07
385 서비스 신청 김재원님의 서비스신청에 대한 답변입니다. 답변완료 2017-11-06
384 제품문의 김남호님의 서비스신청에 대한 답변입니다. 답변완료 2017-11-02

1:1 고객상담 신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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